본문 바로가기

영어공부

스누피 명대사, 따뜻한 명언

반응형

스누피 영어 명언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누피 명언을 가지고 왔습니다. 스누피짤이 얼마 전에 엄청 유명했었는데, 요즘에도 카톡 프사나 배경화면으로는 계속해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사실 스누피는 1950년에 나왔다고 하는데 계산해보면 정말 오래된 작품이네요! 하지만 지금까지도 정말 인기가 많은 이유는 캐릭터도 너무 귀엽고 따뜻한 명언도 많이 등장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은 스누피에 나온 대사 중 감동적인 명대사를 소개해드릴게요!!

 

1. You are a very loving person and your life will be filled with romance.
넌 아주 사랑스러운 사람이며 네 인생은 사랑으로 가득 차리라.
romance: 1) (보통 짧은)연애, 로맨스 2) 사랑, 연애 감정

=> 우리가 한 번 정도는 봤을 거 같은 유명한 대사에요! 너무 예쁜 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romance라는 영어단어를 사용할 때 보통 해석할 일 없이 "로맨스"라고 알고 있는 분이 많을텐데, "사랑"이라는 뜻도 역시 가지고 있고 여기서는 그 뜻으로 쓰였습니다.

 

2. I don't have time to worry about who doesn't like me. I'm too busy loving the people who love me.
나는 나를 싫어하는 사람을 걱정할 시간이 없어. 나는 나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사랑하기에도 너무 바빠.

=> 인간관계에서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이 정말 많은데, 저도 사실 이렇게 생각합니다!
제가 예전에 책에서 읽은건데, 사람들이 7~8명 모인 자리가 있을 때 그 중 한 명 정도는 나를 이유없이 싫어한다고 해요. 이 사실을 생각한다면 조금은 마음이 편해지지 않나요?
저도 모두가 나를 좋아할 수 없다고 받아들인 후부터 스트레스가 덜해진 것 같아요! 물론 적은 당연히 안 만드는 게 좋겠죠?!

3. In the book of life, the answers are not in the back.
인생이라는 책에는 뒷편에 정답이 나와 있지 않아.

=> 인생에 어떠한 명확한 정답이 있는 건 아니죠! 사람마다 다르고, 또 경험해봐야 아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수학문제처럼 어떻게 정의 내릴 수도 없고 예상할 수도 없으니까요!ㅎㅎㅎ

 

4. At any time, happiness comes after frustration like the sun comes out after rain.
언제라도, 비가 온 후에는 맑은 날이 오는 것처럼 좌절 후에는 행복이 와.

=> 긍정적이고 힘이 되는 명언인 것 같아요. 지금 좌절하고 힘들더라도 앞으로 올 행복을 생각한다면 버틸 수 있는 힘이 생길 거 같습니다! 나에게 시련이 왔을 때, 그것을 성공을 위한 포장지라고 생각하라는 말도 떠오르네요!

 

5. No problem is so big or so complicated that it can't be away from.
어떤 문제도 도망칠 수 없을 정도로 크거나 어렵진 않아.
away from: ~에서 떠나서

=> 해결할 수 없는 문제라고 생각하게 되면 포기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 수 있는데, 그럴 때 보면 좋은 명언이라고 생각합니다.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긍정적으로 말해주는 것 같아요!

 

오늘은 이렇게 스누피 명대사에 대해 적어봤는데, 정말 따뜻하고 감동적인 명언들이 생각보다 많이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첫번째 명언이 가장 좋았어요! 생각해보면 이런 따뜻한 말들을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서로 잘 하지 않는 것 같아서 조금 슬프기도 합니다. 그래도 읽으면서 좀 더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조금이라도 행복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