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모조모

코로나 후유증 피로

반응형

진짜 너무 졸린데
이게 졸림의 정도가 정말 심해요...ㅠㅠ
근데 제가 또 커피는 안 마실거라
일하다 말고 잠을 깨볼겸 글을 적어보려고요
지금도 눈이 막 김기네요...

코로나 걸렸다가 나은지
지금 한달이 다 되어가는 거 같은데
제일 힘든 게 이 피로감이에요.
물론 아직까지 가래도 좀 남아있고
아침에 기침도 약간 하는데,
피로감은 참을 수 없을 정도입니다.


아예 아침에 출근할 때도 지하철에서 기절하고
평소에도 정신을 못 차리겠어요...
이게 일에 지장을 줄 정도이니
짜증도 나고 어떻게 대처해야 할지 모르겠네요ㅠㅠ

왜 그런건지 찾아보니깐
몸에 있는 면역체계가 바이러스랑 싸우느라고
번아웃 된 거라는 뉴스가 있더라구요.
맞는 말인 거 같아요...
어쨌든 코로나, 오미크론이
강력하고 전염성도 높은 바이러스 중 하나니깐.
그래도 이렇게 졸린 건 조금 심하네요


친구한테 얘기하니깐
비타민 많이 먹으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꾸준히 하나씩 먹고 있긴 한데
효과는 잘 모르겠어요
홍삼이나 이런 것들도 더 먹어야 하려나;

너무 졸려요 여러분... 잠이 안깨네요.
제가 여러가지 시도해봤는데
예를 들어 민트맛 사탕먹기,
화장실가서 손씻고 오기, 허벅지 꼬집어보기,
물 마시기 등등
다 그 순간에 30초만 효과있지
바로 싹 효과 없어집니다.


이것 때문인지
"롱코로나"라는 말도 있던데
제발 이제 좀 완전히 없어졌으면 좋겠네요ㅠㅠ

일하다가 졸려서
써보는 글,,

반응형